|
2012학년도 신(편)입생 학생증카드 신청 유의사항 안내
* 신청서는 반드시 본인 신청기간에 출력
1. 발급예약등록 본인 인증
수험번호와 주민번호(13자리)를 입력한 후 확인을 클릭하여 본인 인증
* 수험번호 예시 : K0000000
2. 사진변경
- 찾아보기를 하여 본인의 사진 등록
- 사진 미변경시 입학원서에 부착된 사진으로 발급
※ 사진변경 재발급시 소정의 수수료 발생
3. 발급예약등록
발급예약등록을 클릭한 후 하나은행 예약등록 페이지에서 재인증 후 입력
4. 확인용 비밀번호 설정
조회 및 변경시 사용될 비밀번호
5. 예약페이지 유의사항
- 결제계좌번호 : 공란 (추후 계좌 자동 생성)
※ 하나은행 개인 계좌 소유시 입력(하나은행 계좌만 가능)
- 학생 구분 : 대학생
- 입학년월일 : 2012-02-27
- 단과대학명 : 예) 의과대학, 의과학대학, 의료공과대학, 경영대학, 군사경찰대학, 공학계열,
재활복지교육대학, 자연과학계열, 보건산업계열, 인문사회계열
6. 신청서 등(4장) 출력 및 서명
신청서 및 동의서 서명란에 서명
7. 신청서 등 및 신분증 사본 제출
- 2월 27일 입학식 학과사무실에 제출
- 전국 하나은행 각 지점에 제출 가능
※ 하나은행 지점에 제출하여도 추후에 학교로 배송됨.
8. 카드 배부 예정
개강 후 3월 중순 학과사무실에서 배부 예정
□ 상담문의 : 041-730-5147 (학생서비스센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