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전체

건양대 금융세무학부, 공무원 시험 3명 최종 합격 게시판 상세보기

[대표] - 전체(건양소식)

제목 건양대 금융세무학부, 공무원 시험 3명 최종 합격
부서명 발전홍보팀 등록일 2023-11-09 조회 500
첨부 jpg 2023년 국세 공무원에 최종합격한 건양대 금융세무학부 출신 오정은 씨.jpg
이전 다음

건양대 금융세무학부, 공무원 시험 3명 최종 합격

   

건양대학교(총장 김용하) 금융세무학부(학부장 최정희) 출신 김용주(16학번), 오정은(16학번), 장성주(17학번) 3명이 최근 발표된 2023년 9급 공무원 시험에서 최종합격했다.

   

또한 세무사 시험에서도 신찬영(13학번), 이순용(16학번), 이홍식(16학번) 등 6명이 1차 시험(유예포함)에 합격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번 공무원 시험에 합격한 16학번 오정은 씨는 “금융세무학부에서 교수님들께 배운 전공 지식과 학부에서 운영하는 고시반 활동을 통해 국세공무원에 합격할 수 있었다. 지도해주신 교수님들께 너무 감사드리며 앞으로 국세 관련 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건양대 금융세무학부 최정희 학부장은 “금융세무학부는 매년 공무원과 세무사를 꾸준히 배출하는 동시에 금융 및 세무 분야에서 우수취업 사례를 만들어가고 있다. 이는 전문 교과과정 및 실무중심의 비교과과정과 학생 우선(Student First)의 이념 아래 선배·교수 멘토링 프로그램으로 학생 취업성공을 위하여 금융세무학부 전 교직원이 열심히 협력한 결과”라며 말했다.

   

건양대학교 금융세무학부는 미래 융합역량을 겸비한 금융·세무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체계화된 금융·세무 전공교육과정과 실무실습 및 전문자격과정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