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소식

출입명부 의무화 조치 한시적 중단에 따른 대학 조치사항 안내 글의 상세내용

『 출입명부 의무화 조치 한시적 중단에 따른 대학 조치사항 안내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출입명부 의무화 조치 한시적 중단에 따른 대학 조치사항 안내
작성자 학생·장학팀 등록일 2022-03-02 조회 2129
첨부  

코로나19 감염병 발생 이후 교내 전 건물 출입 시, 발열체크 및 QR체크 등 확인후 출입하도록 하였습니다.

그러나, 코로나19 장기화 및 정부 방역지침 간소화에 따라 다음과 같이 건물 출입관리를 변경하고자 하오니 구성원 여러분께서는 변경된 출입방식에 따라 건물 출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내용: 건물 출입관리 변경 안내

  2. 사유: 코로나19 장기화 및 정부 방역지침 간소화에 따른 건물 출입관리 변경

  3. 변경 방안

    . 변경 전: 발열체크 및 QR체크 등 후 건물 입장

    . 변경 후: 발열체크 후 건물 입장

          * 세부 적용 사항

       

 

  4. 시행일: 2022321일부터 별도 안내시까지

  5. 기타 : 추후 신종 변이 등자, 유행양상 등 방역상황 변동에 따라 탄력적으로 방역관리 방식이 변경되어 방역패스가 적용 될수 있음

 

목록

  • 담당부서 : 학생팀
  • 담당자 : 학생팀
  • 연락처 : 041-730-5143
  • 최종수정일 : 2020-07-02 1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