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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사

2021학년도 1학기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안내 글의 상세내용

『 2021학년도 1학기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안내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2021학년도 1학기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안내
분류 공통
작성자 경리팀 등록일 2021-02-01 조회 9961
첨부  

 

2021학년도 1학기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안내

 

 

 

  ※ 고지서 출력방법 

     : 대학 홈페이지 → 학생모바일 로그인 → ​등록금 → ​개인별 등록금조회 → [등록금 고지서 출력] 버튼

 

 

☞ [학생모바일] 등록금 출력 바로가기

 

 

 

▣ 등록금 납부기간 : 2. 22(월) ∼ 2. 26(금) 

 

▣ 등록금 고지서 출력기간 : 2. 15(월) ∼ 2. 19(금) 

 

▣ 9학기(졸업유보자) 납부는 3월 8일 고지서 안내 예정 

 

▣ 문의    

   * 장학금(국가장학, 학자금대출) 관련문의 : 041-730-5145~6    

   * ​등록금 수납관련 문의 : 041-730-5212~3    

   * ​원격서비스 신청 문의 : 041-730-5196~8   

 

▣ 등록금 카드 수납안내(하나카드)    

   * ​하나카드 납부시 유의사항        ​      

      - ​등록금에 대한 카드결제는 하나카드 홈페이지(00:10 ~ 23:50)에서만 가능합니다. ​      

      - ​납부가능한 카드 : 하나카드 개인회원(하나BC포함)           

        (단, 하나BC체크카드,법인카드,기프트카드,직불카드는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      

      - ​카드납부 후 취소는 납부 당일만 고객센터(1800-1111)를 통하여 가능합니다. ​      

      - ​카드한도에 따라 등록금 결제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 ​등록금 카드결제에 대한 문의는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800-1111)로 문의바랍니다.   

 

▣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    

   * ​신청기간 : 2.15(월) ~ 2.19(금) 17:00까지    

   * ​분할납부 신청방법 : 통합정보시스템 → 장학∙등록 → 등록금 분할납부신청(학생)       

      - 등록기간중 1회 납부 필수(2.22~2.26) 

      - 미 이행시 분납 신청 자동 취소       

      - 최대 4회 분납가능(월1회, 총4개월)             

      - 분할납부를 신청한 학생은 전산 신청 후 승인 여부를 반드시 확인       

      - 분할납부 신청 후 승인 된 학생에 한하여 분할납부 고지서가 생성되며 분할납부 고지서 상의 계좌로 납부(가상계좌 아님)      

 

 

※ 원격서비스 지원 안내 : [등록금 고지서 출력] 문제발생시 원격서비스를 지원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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