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신편입생] 학생증 비대면 발급 신청 안내(연장, ~ 04.30) | ||||
---|---|---|---|---|---|
분류 | 공통 | ||||
작성자 | 교학부 | 등록일 | 2025-03-31 | 조회 | 4117 |
첨부 |
![]() ![]() ![]() ![]() |
||||
2025년 신입생 학생증 발급을 다음과 같이 진행 합니다.(기간연장)
□ 신청기간 : 2025. 2. 26 ~ 2025. 4.30
□ 학생증 주요기능 : 교내ㆍ외 신분확인(학생증), 학교시설출입, 도서관이용, 온-오프라인 결제 및 현금인출
□ 신청방법 △ 학생 본인이 스마트폰을 이용한 비대면 신청 △ 사전 준비물 : 본인명의 휴대폰,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증명사진, 학번
△ 1단계 : 하나은행 건양대 출장소 계좌 개설 * 아래 1단계 하나은행 계좌개설 QR코드 촬영후 계좌 개설(관리점 : 건양대 출장소) * 통장개설 바로가기→상품명 영하나플러스 통장 →체크카드신청 불요 * 반드시 1단계 통장개설진행 후 2단계 학생증체크카드신청 * 기존 하나은행 보유학생도 “건양대출장소”로 계좌개설후 학생증계좌에 연결
△ 2단계 : 하나은행 학생증 발급신청 * 아래 2단계 학생증 발급신청 QR코드 촬영후학생증 발급신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