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홈페이지 메뉴 경로

언론속의 건양

건양대 글로벌의료뷰티학과, 논산딸기축제 수익금 전액 의성 산불피해 복구 릴레이 기부 게시판 상세보기

[대표] - 언론속의건양 내용 상세보기 입니다.

제목 건양대 글로벌의료뷰티학과, 논산딸기축제 수익금 전액 의성 산불피해 복구 릴레이 기부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2025-04-04 조회 426
첨부 jpg 글로벌의료뷰티학과 유선희 학과장(가운데)과 학생들.jpg

 

건양대 글로벌의료뷰티학과, 논산딸기축제 수익금 전액
의성 산불피해 복구 릴레이 기부
-학생들의 따뜻한 마음, 축제 수익금으로 의성 주민들에게 희망을 전하다-

 



 건양대학교(총장 김용하) 글로벌의료뷰티학과(학과장 유선희) 학생들이 지난 논산딸기축제에서 운영한 부스의 수익금 전액인 약 90만원을 의성 지역 산불 피해 복구 지원을 위한 릴레이 기부를 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특히 이번 기부는 며칠 전 학생자치기구의 기부에 이은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되어 더욱 의미를 더하고 있다.




 건양대 글로벌의료뷰티학과는 이번 축제에서 ‘보습 케어 핸드 마사지’와 ‘아이돌 머리 따라 꾸며주는 행사’ 부스를 운영하며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보습 케어 핸드 마사지는 피부 관리에 관심 있는 방문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으며, 아이돌 스타일의 헤어 연출은 젊은층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유선희 학과장은 “학생들이 전공 지식을 활용해 직접 부스를 운영하고, 수익금 전액을 의성 주민들에게 전달하게 되어 뿌듯하다”며 “학생들의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길 바라며, 더 많은 이들에게 나눔의 가치가 확산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건양대 글로벌의료뷰티학과의 논산 딸기 축제 부스 운영은 단순한 축제 참여를 넘어 즐거움과 나눔을 동시에 실현한 성공적인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