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원장인사말

경영사회복지대학원장 사진

경영사회복지대학원장
이걸재

건양대학교 경영사회복지대학원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21세기 4차산업 혁명(The Fourth Industrial Revolution)으로 격랑의 세기가 될 것이기에 지식·정보화 사회분야에서 창조적(Creative) Leadership이 어느 때보다 강조되고 있습니다.

저희 본 대학원은 이러한 시대적 소명과 새로운 패러다임 하에서 지역 내 산업체 교육 경영 수요를 충족하고 CEO의 경영능력 함양과 일반행정 및 사회복지 분야에 전문성 제고를 위해 최신 경향의 지식을 최첨단 교육방법 활용으로 경영전문인을 양성하여 21세기 기업과 공공조직 및 자치단체들의 혁신과 변화에 기여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4차산업 혁명과 관련된 Glocal issue들을 Active-Learning 교육방식을 통해서 사회에 필요로 하는 인물, 기업이 필요로 하는 인재, 향후 산업경영에 능동적으로 대처 할 수 있는 인재를 육성하기 위한 교육을 실천하겠습니다.

첫째, 실용적 학문의 탐구와 그 활용 방안의 모색입니다. 첨단 이론학습과 분양별 혁신 사례분석을 통한 의사결정능력을 배양시켜 경쟁력 있는 전문 경영인 및 관리자를 양성하는 것입니다.

둘째, 평생교육의 요람으로 지역주민에게 4차산업과 경영에 대한 교육수요를 충족하고, Glocal 경영관련 정보를 지역 주민에게 전파하여 지역 발전에 크게 기여 할 인재를 양성하고자 합니다.

이러한 목표를 위해 저희 경영사회복지대학원에서는 석사과정 및 다양한 공개강좌 (Successful Business CEO 위한 Health Tech: 재테크&세테크; 기업 승계 법률, 양도, 상속, 증여세 등 강좌를 개설하여 항상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대학원을 육성할 것입니다.
글로벌 경영능력 함양과 일반행정 및 사회복지 전문가로서 성장하고자 하는 열정(ardor)과 비젼(vision)을 가지고 계신 분은 누구나 지원을 환영합니다.

여러분의 젊은 시절의 dream과 vision을 영광스럽게 실현하는데 전념 할 수 있도록 교수 그리고 모든 교직원들이 열정을 다해 도와 드리겠습니다.
열정적으로(with ferver) 참여 하시는 여러분은 이미 미래의 주인공이십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