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인사말

김희수 총장 사진

가르쳤으면 책임진다는
무한책임정신으로
여러분의 꿈과 함께 합니다.

건양대학교 총장 김희수김희수 총장 싸인

건양대학교는 "가르쳤으면 끝까지 책임진다"는 무한책임정신을 바탕으로 학생들의 요구를 적극 수용하는 한편 학생들에게 필요한 방안을 제시하고 실천하는 '학생중심', '교육중심'의 정책을 펼쳐왔습니다.

이에 우리대학은 전국 최상위권의 취업률을 보이고 있으며, 학부교육 선진화 선도대학(ACE) 선정, 산학협력 선도대학(LINC) 육성사업, 지방대학 특성화 사업(7개분야), 산업연계교육 활성화 선도대학 프라임(PRIME) 사업 선정에 이르기까지 교육부에서 진행하는 대형국책사업에 100%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또 21세기가 요구하는 창의적 인재양성을 위해 문제기반학습을 중심에 둔 건양대의 선진 교육시스템은 대학교육의 혁신적인 변화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전국 최초로 실시한 동기유발학기는 이미 90여 개 대학이 벤치마킹한 바 있으며, 융복합 특성화를 통한 건양대의 차별화된 단과대학들은 여러분을 미래사회의 주역으로 성장시킬 것입니다.

여기에 머무르지 않고 우리 대학은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논산 창의융합캠퍼스와 대전 메디컬캠퍼스의 특성화를 통해 아시아 태평양의 신흥 명문대학으로 성장할 것입니다. 논산 창의융합캠퍼스에는 산학협력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하는 한편 21세기가 원하는 특색있는 유일 학과를 집중 육성할 것이며, 대전 메디컬캠퍼스는 건양대학교 병원과 연계한 생명공학 중심의 보건의료계열학과들로 특성화와 전문성 향상에 주력할 것입니다.

학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대학답게 폭넓은 장학금 혜택을 비롯해 쾌적한 기숙사, 짐나지움, 인터넷 카페, 무료 통학버스 등 학생편의를 위한 다양한 시설과 제도들을 운영하여 학생들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보람찬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배려하고 있습니다.

국제교류에도 활발한 우리 대학은 미국, 일본, 독일, 중국 등 전세계 15개국 100여 개의 대학과 자매결연을 맺고 학술교류와 유학제도를 운영하고 있어 세계로 가는 문 또한 활짝 열려있습니다.

여러분! 하면 됩니다.
여러분은 젊음과 넘치는 패기만 가져 오십시오.
건양대학교의 전 교직원들은 여러분의 소중한 꿈과 미래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 담당부서 : 비서팀
  • 담당자 : 안병룡
  • 연락처 : 041-730-5233
  • 최종수정일 : 2017-04-11 0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