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기숙사 식권 발행 중지로 인한 안내사항 | ||||
---|---|---|---|---|---|
작성자 | 전체관리자 | 등록일 | 2018-06-08 | 조회 | 21070 |
첨부 | |||||
기숙사 식권 발행 중지로 인한 안내
2018학년도 2학기부로 기숙사 식권 발행이 중지되어 잔여 식권 환불절차를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
가. 환불절차
1) 인성관 퇴사 시 식권 반납을 원칙으로 함 (통장사본 필히 제출)
2) 기간 내 반납하지 못한 학생의 경우 8월 26일(일)까지 자산운영팀 직접 반납
나. 사용절차
1) 8월 26일(일)까지 사용가능한 매장에서 사용가능하며 해당 일 이후에는 사용불가
2) 퇴사 시 반납을 하지않고 방학기간 중 사용하다가 남는 경우도 8월 26일 이전에는 환불가능
* 문의 : 자산운영팀(논산) 041-730-527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