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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피스365

오피스 365

오피스365는 Microsoft사의 클라우드 기반의 시스템으로 건양대학교 구성원 전체가 이용 가능합니다.

이용안내

이용대상 : 건양대학교 구성원(재학생, 대학원생, 교직원)

접속 방법

  • 대학홈페이지빠른메뉴
  • 웹메일[교직원 또는 학생] 클릭
  • Office 365로그인 화면
  • 로그인계정정보 입력

모바일 접속방법

iOS

1.앱 스토어에서 Outlook 앱 다운로드 후 실행, 2. 전자메일 주소 입력 후 계정추가 클릭, 3. 암호 입력후 로그인버튼 클릭, ※iOS 10.0이상 사용자 장치만 사용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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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droid

1.구글 스토어에서 Outlook 앱 다운로드 후 실행, 2. 전자메일 주소 입력 후 계속 클릭, 3. 암호 입력후 로그인버튼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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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일 계정

계정 생성

메일 계정은 자동 생성되며, 계정정보 관련 사항은 정보시스템 홈페이지 매뉴얼 게시판 참조

정보시스템 홈페이지 > Help Desk > 매뉴얼 > 행정시스템 > 교직원용 또는 학생용

계정관련 문의

패스워드 분실, 계정정보 확인, 휴면계정 등은 다음의 이메일을 통하여 진행 이메일 주소 : help@konyang.ac.kr

참고사항

  • 재학 중 생성된 메일 계정은 졸업 후 해당 계정의 이메일 서비스에 한하여 이용가능
  • 퇴직, 퇴학, 제적의 경우 해당 일 기준 계정회수 해당 계정은 교육목적이므로, 상업적 이용 목적 및 계정의 양도는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