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키(SMART KY) - 통합인증시스템
기존 홈페이지에 흩어져 있던 서비스들을 한곳에 모아 한번의 로그인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발 배경
- 기존 분리하여 운영되어 왔던 학사 및 연구, 행정 업무 처리들의 통합화
- IT 환경 변화와 스마트시대에 맞춰 개방형 표준화 기술 도입
- 대학의 경쟁력 확보와 전반적인 업무 프로세스의 기능을 통합화

이용안내
이용대상 : 학부생, 대학원생, 졸업생, 교수, 직원, 일반인
이용방법
- 건양대학교 스마트키(SMART KY) 로그인 : https://smartky.kyu.ac.kr/
- 로그인 방법
이용 대상자별 로그인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사용 구분 사용자 계정 참고사항 모바일 인증 교원 / 직원 /
재학생- ID : 교직원번호, 학번
스마트폰 인증 앱을 통한 접속 ID/PW 인증 졸업생 및
일반인- ID
- 졸업생 : 학번
- 일반인 : 본인이 설정한 ID
- PW : 본인이 설정한 PW
비밀번호 분실 시
ID/Password 찾기를 통해 확인
주요 기능
- 교내 주요 시스템 및 정보서비스를 연결하는 관문 역할
- 시스템 이용자 계정 보안 강화에 따른 교직원 모바일 인증 운영
- SSO(Single Sign On) 연동으로 별도의 로그인 없이 시스템 사용 가능
SSO 연동 관련 시스템
통합정보시스템, 그룹웨어(전자결재), LMS, 건양모바일, 학생역량관리시스템, 명곡도서관 등
참고사항
- 통합정보시스템은 보안상의 문제로 스마트키 연동을 통해 접속하여야 합니다.
- 연동 관련 시스템 이용 후 스마트키 화면을 닫더라도 브라우저 간 세션이 유지됨으로 반드시 로그아웃 버튼을 사용하여 스마트키를 종료해야 합니다.
- 시스템 로그인후 일정시간 미 사용시에는 정보유출 방지 및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