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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키

스마트키(SMART KY) - 통합인증시스템

기존 홈페이지에 흩어져 있던 서비스들을 한곳에 모아 한번의 로그인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발 배경

  • 기존 분리하여 운영되어 왔던 학사 및 연구, 행정 업무 처리들의 통합화
  • IT 환경 변화와 스마트시대에 맞춰 개방형 표준화 기술 도입
  • 대학의 경쟁력 확보와 전반적인 업무 프로세스의 기능을 통합화
스마트키(SMART KY) : 포털시스템(SSO 통합 로그인), 통합정보시스템(학사,연구,행정), 그룹웨어시스템(전자결재), 교수학습 지원(LMS), 시스템 연동(카피킬러)
[SMART KY 시스템 구성도] 큰 이미지로 보기 +

이용안내

이용대상 : 학부생, 대학원생, 졸업생, 교수, 직원, 일반인

이용방법

  • 건양대학교 스마트키(SMART KY) 로그인 : https://smartky.kyu.ac.kr/
  • 로그인 방법

    좌우로 터치하시면 화면이 이동합니다.

    이용 대상자별 로그인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사용 구분 사용자 계정 참고사항
    모바일 인증 교원 / 직원 /
    재학생
    • ID : 교직원번호, 학번
    스마트폰 인증 앱을 통한 접속
    ID/PW 인증 졸업생 및
    일반인
    • ID
      • 졸업생 : 학번
      • 일반인 : 본인이 설정한 ID
    • PW : 본인이 설정한 PW
    비밀번호 분실 시
    ID/Password 찾기를 통해 확인

주요 기능

  • 교내 주요 시스템 및 정보서비스를 연결하는 관문 역할
  • 시스템 이용자 계정 보안 강화에 따른 교직원 모바일 인증 운영
  • SSO(Single Sign On) 연동으로 별도의 로그인 없이 시스템 사용 가능

SSO 연동 관련 시스템

통합정보시스템, 그룹웨어(전자결재), LMS, 건양모바일, 학생역량관리시스템, 명곡도서관 등

참고사항

    • 통합정보시스템은 보안상의 문제로 스마트키 연동을 통해 접속하여야 합니다.
    • 연동 관련 시스템 이용 후 스마트키 화면을 닫더라도 브라우저 간 세션이 유지됨으로 반드시 로그아웃 버튼을 사용하여 스마트키를 종료해야 합니다.
    • 시스템 로그인후 일정시간 미 사용시에는 정보유출 방지 및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