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정보시스템 내부 사용자 만족도 설문 진행 안내 글의 상세내용

『 정보시스템 내부 사용자 만족도 설문 진행 안내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정보시스템 내부 사용자 만족도 설문 진행 안내
작성자 정보통신팀 등록일 2022-02-16 조회 1334
첨부  

 

정보통신원에서는 내부 사용자 대상으로 

정보시스템 업무처리 요청 및 처리에 대한 의견 수렴을 위해 

사용자 만족도 설문 조사를 진행하였으며, 

이를 토대로 지속적인 내부 고객 서비스 및 시스템 개선을 수행하고자 합니다. 

 

 

가. 설문명 : 정보통신 업무처리에 대한 내부 사용자 만족도 조사 

 

나. 설문 대상 : 행정부서, 단과대학 소속 직원, 조교 

 

다. 설문 기간 : 2022.2.3(목) ~ 8(화) 

 

라. 설문 방법 : 온라인 설문

 

마. 설문 결과 

     - 설문참여 인원 : 51명 / 370명 (응답률 : 13%) 

     - 설문 만족도 평점 : 3.90 (5점 척도) 

       ※ 5(매우 만족), 4(만족), 3(보통), 2(불만족), 1(매우 불만족) 

 

바. 주요 의견 

     - 응대 : 통화 및 대화에 대한 친절성 

     - 업무 협의 : 시스템 개발 관련 인터뷰 시 요청에 대한 적극적인 검토 

     - 시스템 개선 : 노후화 시스템에 대한 개편, 사용자 친화적 인터페이스 

       ※ 통합정보시스템, 그룹웨어, S포트폴리오 등 고도화에 대한 요구 

     - 대학 지원 : 예산 투입 및 인력 충원 

 

사. 만족도 조사 업무 개선사항 

     - 정기적인 설문 조사를 통해 지속적인 내부 고객 만족도 향상 

     - 설문 응답 향상을 위한 추가 안내 개선 

     - 개선의견에 대한 과제 선정을 통해 개선과제로의 환류 진행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