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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구)메일 서비스 종료 안내 글의 상세내용

『 (구)메일 서비스 종료 안내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구)메일 서비스 종료 안내
작성자 정보통신팀 등록일 2019-08-19 조회 2930
첨부  

 데이터 이관을 위하여 병행 사용중에 있는 ()메일 서비스의 종료를 안내 드립니다.

 

우리대학은 메일 시스템 환경개선을 위한 사업으로 오피스365’19년 도입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시스템 전환에 따른 ()메일 시스템의 데이터 이관을 위하여 일정기간 병행 사용을 유지하고 있으나 ()메일 시스템에 대한 추가 유지관리 종료로 인하여 각종 취약점 및 외부 공격에 노출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학 정보시스템의 취약점 및 외부 공격 노출 차단을 위하여 ()메일 서비스의 종료를 안내드리오니 아래 내용을 참조하시어 826일 이전까지 ()메일 데이터 이관 및 서비스 종료에 따른 조치를 진행 부탁드립니다.

 

조치사항

1. 메일, 주소록, 웹 하드에 있는 데이터를 826일까지 본인PC 또는 오피스365로 이관
()메일 시스템은 827일부터 로그인 불가

2. 네이버, 구글, 다음 등 POP3 로 연동되어 있는 계정의 경우 연결 해제 필수

3. 826일까지 데이터 이관을 진행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계정 소유자에게 있음

4. 부서 및 T/F 공유 폴더, 부서 및 학과 대표메일 필히 확인 요청

 

차후 어떠한 사유로도 ()메일시스템을 지속 운영하지 않을 계획이며 예외사항 등의 문의가 있는 경우 담당자에게 문의하여 확인 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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