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24학년도 경영학부 콘텐츠 공모전 | ||||
---|---|---|---|---|---|
부서명 | 경영학부 | 등록일 | 2024-11-29 | 조회 | 376 |
첨부 |
![]() |
||||
|
|||||
2024년 11월 28일(목) 2024학년도 경영학부 콘텐츠 공모전이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습니다! 이번 공모전은 경영, ESG, 마케팅 분야를 주제로 하여 총 18팀이 참가하였으며, 치열한 경쟁 끝에 6팀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습니다. 1등인 팀워크 상은 '코로나팬데믹이후 단체교섭 이후 우리나라 자동차 제조 기업 단체교섭 사례분석'을 주제로 한 '경영LIFE팀'이 수상하였습니다. 이 팀은 경영 사례 분석을 면밀히 분석하고 발전 방안을 구체적으로 제시하여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2등인 아이디어 뱅크 상은 '레고의 소비자분석과 마케팅 전략수립'을 주제로 한 '고구려제백신라팀'이 수상하였습니다. 이 팀은 시장 분석과 타겟팅, 마케팅 전략 수립 등을 통해 효과적인 마케팅 방안을 제시하여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3등인 열정상은 '경영'을 주제로 한 '한배탔조', '짜요, 加油팀', '만루홈런팀', '2조팀'이 각각 수상하였습니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학생들은 자신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휘하고, 경영학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었습니다. 또한, 다른 학생들과 함께 협업하며 소통하는 능력을 키울 수 있었습니다. 공모전을 준비하신 모든 학생들과 교수님들께 감사드리며, 건양대학교 경영학부는 앞으로도 학생들의 창의적인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