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7/31) [지멘스헬시니어스] HR 채용.인사.총무 채용 | ||||
---|---|---|---|---|---|
분류 | 공통 | ||||
작성자 | 취창업지원센터 | 등록일 | 2022-07-21 | 조회 | 625 |
첨부 | |||||
[업무내용] [회사 소개] 지멘스헬시니어스는 전 세계 약 6만6천명의 임직원이 의료산업에 최첨단 기술을 제공하는 기업으로서 영상의학, 실험진단사업, 의료IT 부문에서 최신기술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지멘스헬시니어스 한국지사에서는 약 1,100여명 이상의 임직원이 영상 및 진단의료기기 세일즈, 서비스, 연구개발, 생산 등의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서울, 부산, 대구, 대전, 전주, 광주 등 국내 주요 도시에 세일즈, 서비스 오피스가 운영되고 있으며 초음파기기 연구개발 및 생산은 분당, 성남, 포항에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담당업무] 1.채용업무 지원 -채용공고 등록 및 관리 -인터뷰 후보자 응대 및 일정관리 -신규입사자 안내 및 입사서류 정리 2.인사업무 지원 -계약 직원 관리 (계약연장, 정규직전환) -급여 업무 지원 (신규입사/계약연장/정규직전환 체크 등) -증명서 발급 (재직증명, 경력증명서 등) -직원 문의사항 응대 및 부서 업무 지원 3.총무&복지업무 지원 -기숙사 관리 지원 (계약/입주/퇴식/임대료 관리비 관리 등) -구매요청서 작성 및 전표 처리 -각종 비품 관리 -복지물품 불출 관리[지원자격]
[접수기간] 7월 31일 23시 59분 마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