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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 및 고지서 출력방법

고지서 출력방법

  • 대학 홈페이지
  • SMART KY(스마트키)
  • 프로그램 로그인
  • 통합정보(PC용)
  • 장학 등록
  • 학부생 장학 등록
  • 개인별 등록금 조회
  • [등록금 고지서 출력] 버튼

통합정보시스템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는 경우 SMART KY→화면 왼쪽 상단 "통합정보시스템프로그램설치안내" 참고

좌우로 터치하시면 화면이 이동합니다.

등록금 고지서 출력 정보

등록금 고지서 출력기간과, 납부기간, 문의가능전화번호와 카드수납안내, 분할납부안내가 설명되어있습니다.

등록금 고지서 출력기간 방학중 홈페이지 고지
등록금 납부기간 매학기 개강 10일전 부터
문의
  • 장학금(국가장학, 학자금대출, 기등록) 관련 문의 : 학사운영팀 041-730-5144~6
  • 등록금 수납관련 문의 : 경리팀 041-730-5212~3
  • 등록금 납입증명서 출력 문의 : 학사운영팀 041-730-5147~8
등록금 카드수납안내(신한카드)
  • 경리팀 창구결제
  • 신한카드 홈페이지 및 신한은행 영업점 결제
    • 신한카드홈페이지(09~23시 50분) 및 전국 신한은행(영업시간)에서도 신한카드 납부가능
    • 법인카드,기프트카드,신한BC카드,가족카드,유류비등 결제전용카드 제외
    • 카드 한도에 따라 결제가 제한될수 있습니다.
    • 신한카드 결제 문의는 홈페이지 및 1544-7000번으로 문의 바랍니다.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
  • 신청방법 : 통합정보 시스템 → 장학등록 → 등록금 분할납부신청(학생)
  • 등록기간중 1회 납부 필수, 최대 4회 분납가능(월1회,총4개월)
  • 분할납부를 신청한 학생은 전산 신청 후 승인,반려 여부를 반드시 체크
  • 분할납부 신청 후 승인이 된 학생은 신청화면에서 분할납부 고지서를 따로 출력하여 납부

원격서비스 지원 안내

등록금 고지서 출력 문제발생시 원격서비스를 지원해드립니다.

원격서비스 신청방법

정보통신원으로 연락(041-730-5196~8, 5254, 5448)

  • 담당부서 : 경리팀
  • 담당자 : 정용현
  • 연락처 : 041-730-5212
  • 최종수정일 : 2017-04-11 0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