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대학 홈페이지 운영관리 안내 글의 상세내용

『 대학 홈페이지 운영관리 안내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대학 홈페이지 운영관리 안내
작성자 정보통신팀 등록일 2025-03-24 조회 619
첨부  

 

◎ 관련근거 : 「정보통신 운영규정」 제7장 홈페이지 운영관리 

 

위에 의거하여, 관리 중인 홈페이지를 점검하시어 변경되어야 할 사항들을 즉시 현행화하여 주시고,

신설된 행정부서 및 학부(과) 대상으로 대표홈페이지내 소개 페이지 추가 및 홈페이지 신규 제작을 지원하오니 다음사항을 참고하시어 업무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 상세내용은 2025.03.17일 발송드린 [대학 홈페이지 운영관리 협조 요청 안내] 공문을 참고 바랍니다.

 

 

가. 홈페이지 현행화 

  1) 대상 홈페이지 : 대표, 입학, 행정부서 및 단과대학/학부(과) 홈페이지 

  2) 홈페이지별 현행화 내용 : 소개 및 구성원 정보, 교수소개, 연락처, 담당자, QA게시판 답변 등

 

나. 홈페이지 제작 지원 

대표홈페이지(https://www.konyang.ac.kr/)내 부서 또는 학과 소개페이지 및

신규 홈페이지는 표준화를 준수하여 제작됩니다. 

 

  1) 대상 : 신설된 행정부서 및 학부(과) 

  2) 제작 요청 양식 :  정보시스템 홈페이지 > 정보마당 > 자료실 > 홈페이지 제작 요청 양식

 

다. 홈페이지 콘텐츠 수정 및 제작 신청방법 : 통합정보시스템에 요청 

  - 신청 경로 : 통합정보 > 부속기관 > 정보통신원 > 작업의뢰관리 > 전산개발/수정 및 데이터 처리 

 

   ※ 통합정보시스템 [전산개발/수정 및 데이터 처리]는 직원 권한 메뉴로 

       직원외 구성원분은 전자결재시스템 공문서로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라. 문의 : 정보통신원 041-730-5197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