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학생

2022학년도 1학기 동아리 활동일지 제출 안내 글의 상세내용

『 2022학년도 1학기 동아리 활동일지 제출 안내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2022학년도 1학기 동아리 활동일지 제출 안내
작성자 학생·장학팀 등록일 2022-05-31 조회 1264
첨부 hwp (붙임)활동 일지.hwp

2022학년도 1학기 총동아리연합회 임원 및 동아리 대표학생 활동일지 제출을 안내하오니 기한 내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제출대상

   - 총동아리연합회 임원 : 회장, 부회장, 팀장, 분과대표

   - 동아리 대표학생 : 정규동아리, 준동아리

 나. 제출기한 : 6.16(목)까지

 다. 제출방법 : 창의융합캠퍼스 명곡정보관 1층 학생장학팀(메디컬캠퍼스의 경우 행낭으로 제출)

 라. 관련문의 : 041-730-5144

목록

  • 담당부서 : 학생팀
  • 담당자 : 학생팀
  • 연락처 : 041-730-5143
  • 최종수정일 : 2020-07-02 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