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학생

기숙사 식권 발행 중지로 인한 안내사항 글의 상세내용

『 기숙사 식권 발행 중지로 인한 안내사항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기숙사 식권 발행 중지로 인한 안내사항
작성자 전체관리자 등록일 2018-06-08 조회 20785
첨부  

기숙사 식권 발행 중지로 인한 안내

 

 

 

2018학년도 2학기부로 기숙사 식권 발행이 중지되어 잔여 식권 환불절차를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 

 

 

가. 환불절차 

 

    1) 인성관 퇴사 시 식권 반납을 원칙으로 함 (통장사본 필히 제출) 

 

    2) 기간 내 반납하지 못한 학생의 경우 8월 26일(일)까지 자산운영팀 직접 반납 

 

 

나. 사용절차 

 

    1) 8월 26일(일)까지 사용가능한 매장에서 사용가능하며 해당 일 이후에는 사용불가 

 

    2) 퇴사 시 반납을 하지않고 방학기간 중 사용하다가 남는 경우도 8월 26일 이전에는 환불가능 

 

 

 

* 문의 : 자산운영팀(논산) 041-730-5273

목록

  • 담당부서 : 학생팀
  • 담당자 : 학생팀
  • 연락처 : 041-730-5143
  • 최종수정일 : 2020-07-02 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