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행사

건양대학교, 실시간 생중계 후기 학위수여식 개최 게시판 상세보기

[대표] - 행사(건양소식)

제목 건양대학교, 실시간 생중계 후기 학위수여식 개최
부서명 홍보팀 등록일 2021-09-07 조회 1621
첨부 jpg 19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건양대 2020 후기 학위수여식 모습.jpg
이전 다음
건양대학교, 실시간 생중계 후기 학위수여식 개최

건양대학교(총장 이철성)가 19일 오후 대면과 비대면 방식을 결합한 2020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을 진행했다. 이날 학위수여식은 코로나19로 인해 총장 및 대학관계자와 일부 학생만 참석한 가운데 건양대 대전 메디컬캠퍼스 보건학관 어니스트홀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됐고 학위수여식에 직접 오지 못한 학생과 가족, 교직원들은 온라인(ZOOM)을 통해 행사에 참여했다. 

이날 학위수여식에는 건양대 설립자인 김희수 명예총장, 학교법인 건양교육재단 김천중 이사장, 이철성 건양대 총장을 비롯해 보직교수들이 참석했다. 이철성 총장은 축사를 통해 “‘나는 할 수 있다’는 자신감, ‘나는 자랑스러운 건양인’이라는 건부심 이 두 가지를 가지고 세상에 당당히 나아가달라”며 “자신감과 건부심으로 여러분의 멋진 미래를 펼쳐나가길 바라며 우리 건양대는 여러분들을 언제나 응원하고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학위수여식과 함께 건양대는 학생들이 학교를 방문에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졸업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19일부터 21일까지 대전캠퍼스와 논산캠퍼스에서 졸업가운 대여소 및 셀프졸업식 포토존을 운영한다. 이날 학위수여식에서는 박사 12명, 석사 52명, 학사 189명 등 총 253명이 학위를 취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