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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건물출입대장(수기명부) 변경 안내 글의 상세내용

『 코로나19 건물출입대장(수기명부) 변경 안내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코로나19 건물출입대장(수기명부) 변경 안내
작성자 학생지원팀 등록일 2021-04-15 조회 1706
첨부  

대학 건물 출입시 작성하는 건물출입대장의 개인정보 유출로 인한 피해를 막고자 '개인안심번호'를 사용할 계획입니다.

 

시행일로부터 변경된 수기명부가 시행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QR코드, 수기명부 병행)

 

 - 시행일 : 2021.4.19(월)부터

 - 주요 변경내용

구분

변경 전

변경 후

수집항목

학번(소속), 연락처, 성명

거주지, 안심번호

 

※ 수집된 정보는 정부의 역학조사 용도로 요구 시에만 제공, 그 외의 목적으로 이용.제공을 금지하고 있으며, 4주 경과 시 반드시 파기합니다.

 

목록

  • 담당부서 : 학생팀
  • 담당자 : 학생팀
  • 연락처 : 041-730-5143
  • 최종수정일 : 2020-07-02 1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