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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사

2019학년도 1학기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안내 글의 상세내용

『 2019학년도 1학기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안내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2019학년도 1학기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안내
분류 공통
작성자 전체관리자 등록일 2019-02-15 조회 25612
첨부 pdf 학생포탈 시스템을 이용한 등록금 고지서 출력방법.pdf


2019학년도 1학기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안내     

 

 

※ 고지서 출력방법

   : 2019-1학기부터 학생모바일시스템에서 등록금고지서출력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학생모바일시스템(PC, 모바일) 

      : 대학 홈페이지 → 학생포털시스템 로그인 → ​등록금 → 등록금납부 관리  ​개인별 등록금조회 → [등록금 고지서 출력] 버튼

 

 

☞ [학생모바일] 등록금 출력 바로가기

 

 

 

   2) 통합정보시스템 

      : 대학 홈페이지 → 스마트키(SMART KY) 로그인 → 통합정보(PC용) → 장학∙등록 → 학부생 장학.등록 → 개인별 등록금 조회 → [등록금 고지서 출력] 버튼

 

 

☞ [통합정보] 등록금 출력 바로가기

 

 

 

※ 통합정보시스템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는 경우     

    - 스마트키 로그인 → 화면 왼쪽 상단 "통합정보시스템프로그램설치안내" 참고     

 

 

 

▣ 등록금 고지서 출력기간 : 2. 14(목) ∼ 2. 28(목)   

 

▣ 등록금 납부기간 : 2. 22(금) ∼ 2. 28(목)   

 

▣ 문의    

    * 장학금(국가장학, 학자금대출) 관련문의 : 041-730-5146    

    * ​등록금 수납관련 문의 : 041-730-5212~3    

    * ​원격서비스 신청 문의 : 041-730-5196~8   

 

▣ 등록금 카드 수납안내(하나카드)    

    * ​하나카드 납부시 유의사항        ​      

       - ​등록금에 대한 카드결제는 하나카드 홈페이지(00:10 ~ 23:50)에서만 가능합니다. ​      

       - ​납부가능한 카드 : 하나카드 개인회원(하나BC포함)           

          (단, 하나BC체크카드,법인카드,기프트카드,직불카드는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      

       - ​카드납부 후 취소는 납부 당일만 고객센터(1800-1111)를 통하여 가능합니다. ​      

       - ​카드한도에 따라 등록금 결제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 ​등록금 카드결제에 대한 문의는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800-1111)로 문의바랍니다.   

 

▣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    

    * ​신청기간 : 2.14(목) ~ 2.20(수)    

    * ​분할납부 신청방법 : 통합정보시스템 → 장학∙등록 → 등록금 분할납부신청(학생)       

       - 등록기간중 1회 납부 필수(2.22~2.28) 

       - 미 이행시 분납 신청 자동 취소       

       - 최대 4회 분납가능(월1회, 총4개월)             

       - 분할납부를 신청한 학생은 전산 신청 후 승인 여부를 반드시 확인       

       - 분할납부 신청 후 승인이 된 학생은 신청화면에서 분할납부 고지서를 따로 출력하여 납부      

 

 

※ 원격서비스 지원 안내 : [등록금 고지서 출력] 문제발생시 원격서비스를 지원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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