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학사

2016학년도(제23회) 후기 재학기간연장 신청 안내 글의 상세내용

『 2016학년도(제23회) 후기 재학기간연장 신청 안내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2016학년도(제23회) 후기 재학기간연장 신청 안내
분류 공통
작성자 학사운영팀 등록일 2017-06-14 조회 5819
첨부 pdf (붙임)재학기간연장 신청 안내자료.pdf

 

 

2016학년도(제23회) 후기 재학기간연장 신청 안내

 

 

    2016학년도(제23회) 후기 졸업대상자 중 정규학기 이상을 등록하고 졸업이수학점을 충족한 자에 한하여 다음과 같이 재학기간연장신청이 가능하오니 희망하는 학생이 신청할 수 있도록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관련근거 : 학칙시행세칙 제74조의 4(재학기간 연장)

 

2. 신청자격

  : 2017년 8월 졸업대상자 중 정규학기 이상을 등록하고 졸업이수학점을 충족한 자

 

3. 신청기간 : 6. 30(금) 까지

 

4. 제출서류 및 신청방법

  가. 신청서류 : 재학기간연장신청서, 성적자료현황(단과대학 행정실 출력)

  나. 신청방법

  : 스마트키(통합정보시스템) 접속 → 재학기간연장신청 → 승인(학사운영팀) → 신청서 출력 → 신청서 제출(단과대학 행정실)

 

5. 연장기준

  가. 재학기간 연장은 학기 단위로 시행하며, 연장확정자는 휴학신청 불가

  나. 재학기간 연장신청자가 졸업이수학점을 미충족한 경우에는 자동 신청 취소되며, 졸업사정 이후에는 연장신청 취소 불가

  다. 재학기간 연장이 확정된 자는 연장기간 중 반드시 1과목 이상 수강하여야 하며, 수강학점에 따른 등록금을 납부하여야 재학생 신분 유지 가능(※ 수강학점 중 특별학점, 보류학점 교과는 제외)

 

 

※ 세부신청방법 및 자주묻는질문(FAQ)에 관한 사항은 첨부파일(재학기간연장 신청 안내자료) 참고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