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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학년도 신(편)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정정 안내 (신청기간 변경) 글의 상세내용

『 2020학년도 신(편)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정정 안내 (신청기간 변경)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2020학년도 신(편)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정정 안내 (신청기간 변경)
작성자 교무팀 등록일 2020-02-28 조회 15114
첨부 pptx 2020학년도 신(편)입생 학생증 발급안내.pptx

 

2020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정정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기간 : 2020.03.03. ~ 04.30

 

2. 신청방법 : 학생 본인 스스로 스마트폰을 이용한 비대면 신청

 

3. 배포일정 : 개강 후 4월 중 하나은행 건양대학교(논산) 및 건양대학교 병원(대전)출장소  교부 예정

 

4. 신청방법 : YouTube” 참조 (영하나 학생증 검색 동영상 시청)

 

- 준비사항 : 신분증(주민등록증/운전면허증), 증명사진, 학번 숙지

- 스마트폰을 통하여 포털 사이트(구글, 네이버 등)에서 영하나검색(또는 브라우저 주소창에 https://m.kebhana.com/m/younghana/msyhn101_00.do ” URL을 직접 입력)하여 비대면

학생증카드 발급페이지 접속) 또는 하단 QR코드 촬영, 건양대 발송 문자 URL 클릭 발급

 

5. 신청시 유의사항

- 좌개설 접수 및 완료 후 카드 신청을 못했을 경우

: 전송된 접수 완료 문자의 체크카드 바로 신청하기 URL 터치 후 카드 신청

- 학생증 카드 발급 신청 시 중단되면 : 영하나에서 다시 학교 선택 및 학적 검증 후 비대면

신청에서 이름과 주민번호를 입력하면 중단된 곳부터 이어하기 가능

 

6.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학생 발급 방법 (신청기간 2020.4.01-4.17)

- 하나은행 홈페이지 이용 등록 (www.hanabank.com)

개인뱅킹 클릭 -> 부가서비스 -> 학생증카드 -> 힉생증카드 예약등록 -> 입력항목 입력 ->

신청서류출력 ->출력물(서명 사인),신분증,사진 지참 은행 방문하여 제출

 

7.

카드발급 상담 문의

 

- 건양대학교 교무팀(학생서비스센터) : 041-730-5147

- 하나은행 건양대출장소 : 041-730-5281

                                                                 학생증 발급 QR코드  학생증 발급 QR코드 링크 http://m.site.naver.com/0vrQY




8. 모바일 학생증 이용 안내

 

  - 설치방법 : 앱 마켓 > '건양대학교 모바일' 로 검색하여 설치

   - 로그인방법 : 통합정보시스템과 로그인정보 동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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