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언론속의 건양

건양대 학생들, 어버이날 맞아 환경미화 어르신께 감사행사 게시판 상세보기

[대표] - 언론속의건양 내용 상세보기 입니다.

제목 건양대 학생들, 어버이날 맞아 환경미화 어르신께 감사행사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2017-05-12 조회 5509
첨부 jpg 환경미화를 담당하는 어르신들과 학생들과의기념사진.JPG

건양대학교(총장 김희수) 학생들이 어버이날을 맞아 대학에서 환경미화를 담당해주시는 어르신들을 초청해 은혜에 감사하는 행사를 가져 주변을 훈훈하게 하고 있다.

 

건양대 김용하 부총장이 주관하는 건양리더그룹 학생들과 건양대 총학생회 드림학생들은 10일 오후 대전 메디컬캠퍼스 죽헌정보관 학생식당과 논산 창의융합캠퍼스 건양회관 교직원 식당에서 대학의 청소를 담당하는 어르신들 72명을 모시고 직접 준비한 어버이날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를 준비한 37명의 학생들은 손수 준비한 카네이션 뱃지를 어르신들게 달아주고 어버이은혜 노래를 합창하는 한편 간단한 다과를 준비해 학생들과 어르신들 간 즐거운 대화시간을 가졌다.

 

건양리더그룹이란 대의원회, 학과 임원 등 학생 대표들로 구성된 모임으로 대학 내의 건양아고라라는 교과목을 통해 대학의 정책과 비전 등 다양한 주제를 배우고 함께 논의하고 있다.

 

건양아고라 담당교수인 정원희 교수는 학생들이 어버이날을 맞아 자발적으로 이런 행사를 준비하고 진행하는 것을 보고 지도교수로서 큰 보람을 느꼈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학생들이 스스로 리더임을 자각하고 명예로운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최대한 도움을 줄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