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일반

(재)충남동물자원센터 창업/벤처기업 모집 글의 상세내용

『 (재)충남동물자원센터 창업/벤처기업 모집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재)충남동물자원센터 창업/벤처기업 모집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07-03-05 조회 14208
첨부 hwp 벤처기업 입주 지원내용.hwp
(재)충남동물자원센터에서 창업 및 벤처기업을 모십니다.
 
(재)충남동물자원센터는 산업자원부(충청남도와 논산시 지원)의 산하기관으로서 축산업을 바탕으로 한 국내 바이오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논산 건양대학교 내) 설립되었으며, 이를 위해 산·학·연을 연계한 네트워크 및 클러스터 구성을 통한 운영을 주목적으로 하는 지역산업기반구축을 위한 비영리법인 사업 을 하는 국가기관입니다.; ; 본 센터에서는 바이오벤처 기업육성 및 신제품개발, 유망 축산 동물자원을 바탕으로 한 생물산업육성, 경쟁력과 자생력을 갖춘 동물자원사업화 지원센터 운영을 사업목표로 설정 운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벤처기업 유치, 장비 구축, 네트워크 구축 등을 통하여 기업체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사업을 펼칠 계획이며, 특화사업으로 첨단 동물사료 첨가제개발 지 원, 동물약품 및 백신개발 지원, 축산분뇨 처리 관련, 웰빙 브랜드 육,유가 공 신제품 개발사업을 실시할 계획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장비구축 및 입주관련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고 자세한 내용은 (재)충남동물자원센터 (041-735-5643) , 또는 http://www.cnasc.or.kr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