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일반

2017학년도 신(편)입생 학생증카드 신청 안내 글의 상세내용

『 2017학년도 신(편)입생 학생증카드 신청 안내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2017학년도 신(편)입생 학생증카드 신청 안내
작성자 전체관리자 등록일 2017-02-27 조회 34914
첨부  

2017학년도 신(편)입생 학생증카드 신청 안내

 

*신청서는 반드시 신청기간내에 출력하여 하나은행에 제출

 (학생증 스마트카드 신청서 인쇄는 예약등록이 완료된 후에 가능)

 

 

1. 신청기간 : 2017.02.27(월) ~ 02.28(화)

 

2. 발급예약등록하기

    성명과 생년월일을 입력한 후 확인을 클릭하여 본인인증

 

3. 학번입력

    - 신입생 : 수험번호 입력 

      * 수험번호는 본인이 원서접수한 홈페이지(진학사,유웨이)에서 확인 

    - 입학년월일 : 2017.02.20

 

4. 확인용 비밀번호 설정

    조회 및 변경시 사용될 비밀번호

    * 비밀번호 찾기 및 변경이불가하오니 신청서에 기록하거나 따로 암기하여야 함

      (등록후 출력한 신청서상의 내용이 오입력으로 잘못되어 변경하거나, 예약접수 등록 후 출력을 위해 조회하는 경우 등에 사용)

 

5. 예약페이지 유의사항

    - 결제계좌번호 : 공란(추후 계좌자동생성)

      * 하나은행 개인계좌 소유시만 입력가능(하나은행 계좌만 가능)

​    - ​학생구분 : 대학생

​    - ​입학년월일:2017.02.20

    - 단과대학명 : 예) 의과대학, 의과학대학, 간호대학, 의료공과대학, 재활복지교육대학, 세무경영대학, 군사경찰대학, PRIME창의융합대학

 

6. 신청서 등(9장) 출력 및 서명

    출력한 신청서 및 동의서 서명란에 서명, 오른쪽 상단에 인감서명란에 서명

 

7. 신청서 및 신분증 사본 제출

    - 신분증 지참 전국 하나은행 영업점 방문하여 접수

    - 하나은행에 접수된 서류는 추후 학교로 배송됨

    - 하나은행에 신청서 제출시 사진은 제출 안해도 됨 

      ※ 사진 제출 하지 않아도 됨 : 원서 접수한 사진으로 발급 될 예정 

    - 사진변경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학생증 발급후 재발급 신청하여 사진변경 할 것. 

      (재발급 비용:10,000원 발생)

 

8. 카드 배부예정

    개강후 3월 중 배부예정

 

 

상담문의 - 건양대 학사운영팀(학생서비스센터) : 041-730-5147

                         하나은행 건양대출장소 : 041-730-5281

 

 

 

학생증 카드 예약등록하기                  학생증카드 조회(출력용)                  학생증카드 안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