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언론속의 건양

건양대 이세영 교수, 제1회 자랑스러운 예비역상 수상 게시판 상세보기

[대표] - 언론속의건양 내용 상세보기 입니다.

제목 건양대 이세영 교수, 제1회 자랑스러운 예비역상 수상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2017-11-14 조회 4154
첨부 jpg 제1회 자랑스러운 예비역상을 수상한 이세영 건양대 교수.JPG

건양대학교(총장 정연주) 군사경찰대학 이세영 교수가 한국군사문제연구원(원장 오창환, 이하 KIMA)이 수여하는 제1회 ‘자랑스러운 예비역상’을 수상했다.

 

‘자랑스러운 예비역상’은 전역 이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국방 분야 전문인력 양성과 군 지원 및 자문활동을 통해 국방발전에 크게 이바지한 예비역에게 수여되며 이번에 처음 제정돼 이세영 교수가 첫 번째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세영 교수는 28년간 군 생활을 마치고 지난 2007년도에 전역 이후 건양대학교에 재직해오며 국방공무원학과를 시작으로 현재의 군사경찰대학을 신설하는데 산파 역할을 해왔다.

 

또한 이 교수는 우수한 국방인력 양성 및 국가안보 및 국방 분야 발전을 위해 다각적인 활동은 물론 보이지 않은 곳에서 남모르게 다양한 봉사와 기부활동을 해온 공로를 인정받았다.

 

수상식을 주관한 KIMA 오창환 원장은 “젊음을 국가와 군을 위해 바치고 전역 후 여러 분야에서 국민과 예비역들에게 귀감이 되는 활동을 하신 수상자에게 존경과 찬사를 보낸다”고 밝혔다.

 

수상자인 이세영 교수는 “이렇게 자랑스러운 상을 수상하게 된 것을 큰 영광으로 생각하며 예비역을 대표해서 받은 상인만큼 앞으로 더욱 국가와 군, 국방인력 양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