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언론속의 건양

건양대, ‘제4회 건양 산학연관 페스티벌’ 개최 게시판 상세보기

[대표] - 언론속의건양 내용 상세보기 입니다.

제목 건양대, ‘제4회 건양 산학연관 페스티벌’ 개최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2015-11-23 조회 9640
첨부 jpg 학생 작품을 보고 있는 왼쪽 두번째부터 김희수 건양대총장, 박병석 국회의원, 장종태 서구~.jpg
jpg 개막식을 하는 모습.jpg
jpg 가족기업들이 장학금을 기부한 모습.jpg

건양대, ‘4회 건양 산학연관 페스티벌개최

 

건양대(총장 김희수)5일부터 6일까지 양일간 대전 메디컬캠퍼스 및 논산 창의융합캠퍼스에서 지원기관, 가족회사, 유관기관 및 학생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4회 건양 산학연관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산학협력을 통한 상생의 날개를 펴자!’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LINC사업 성과공유 및 대학의 취·창업 역량강화와 가족회사 참여를 통한 대학과 공동체 의식 함양과 산학협력 활성화를 통한 대학 경쟁력 강화 차원에서 마련됐다.

 

기업인의 날개막식을 시작으로 우수가족기업 포상, 산학협력 약정식 및 우수사례발표, 학생창업 동아리 및 캡스톤 디자인 제품 전시 등 LINC사업 활성화 및 기업의 참여율 향상, 상호발전을 위해 다양한 산학연관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또한 공학교육혁신 공감대를 조성하고 공학혁신을 위해 의료공과대학, 공학계열학과가 참가하는 공학교육혁신센터 2015 KYU Engineering Fair’도 함께 열렸다. 이 행사는 캡스톤 디자인 · 학생포트폴리오 경진대회 및 졸업작품전을 통한 공학계열 재학생의 자긍심 고취를 위한 자리이기도 하다.

 

이 밖에도 건양대의 자체 특성화 사업인 KCK-1 사업을 통한 의료공대 학과별 우수작품전 및 제약생명 2015 Pharm 워크숍도 함께 열렸다.

 

건양대 김희수 총장은 건양대는 일찍부터 산학협력 활성화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으며 그 결과 지금은 산학협력의 질과 양에서 매우 높은 수준에 이르렀다이번 산학연관 페스티벌이 건양대의 성과를 잘 보여주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